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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심 신청 후 개통센터에서 해피콜이 진행되며, 이 때 보유하고 계신 휴대폰 기종을 알려주시면 이용할 수 있는 유심을 선별하여 발송해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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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본제공량을 모두 사용하시면 발신이 불가합니다. 충전을 통해 사용이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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네,가입일로 부터 7일이내 미선납 시 자동으로 취소 또는 직권해지 됩니다. (가입일 포함 7일이내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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① 신청 : 본인 인증 절차를 통해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합니다.
② 해피콜 : 신청서 작성 당일 또는 다음 날 해피콜이 진행됩니다. (가입정보 확인 절차)
③ 개통 : (새번호개통하기) 유심이 개통되어 택배로 발송됩니다.
④ 배송 : 택배 발송 후 2~3일 이내 수령할 수 있으며, 휴대폰에 유심을 삽입하여 바로 사용하시면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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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신규가입]만 해피콜이 진행됩니다.
[번호이동]은 해피콜이 진행되지 않으며 사전동의 문자 수신 시 개통진행 중 상태입니다.
영업시간 내 신청 시, 3시간 이내 늦어도 익영업일에 해피콜을 드립니다.
(*영업시간 기준 : 평일 10시~19시)
단, 주말,공휴일 신청 시, 익일 영업일에 전화드리므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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타사 (SKT, KT, LG U+) 가입 고객님의 경우 현재 사용중인 번호 그대로 번호이동을 통해 밸류컴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.
별도로 해지 신청은 하시지 않아도 됩니다. 단, 2G폰 번호를 사용하고 계신 고객님(011,017,018,016)은 번호를 010으로 변경하셔야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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온라인에서 휴대폰을 구매시 가입동의 절차를 위해 범용공인인증, 신용카드 인증 중 한가지 인증절차를 반드시 거치셔야 가입이 가능합니다.
휴대폰 국번없이 114(무료)
FAX. 0504-842-0010
valuecomm@kpmo.co.kr
휴대폰 국번없이 114(무료)
FAX. 0504-843-0010
kt@kpmo.co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