요금제 변경은 개통 후 3개월 이후 가능합니다.
무약정 상품으로 중도해지 시 위약금 및 할인반환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.
신규 가입은 1인당 최대 1회선, 번호 이동은 2회선으로 총 3회선 가입이 가능합니다.
범용 인증서및 유대폰 인증을 통한 본인인증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.
본인 확인을 위해 신분증 진위여부를 정확히 기재해주셔야 개통이 가능합니다.
무료 제공량 및 기본료는 개통 첫 달 및 해지월에 일할 계산되어 적용됩니다.
신규로 가입하실 경우 선개통되어 배송됩니다.
유심 선택 시 사용하실 단말에 맞는 유심 확인 후 신청해 주세요. 배송 후 유심 변경 요청 시 유심 비용 및 택배비 청구됩니다.
보유중인 유심 카드로는 개통이 불가하며, 밸류컴을 통하여 구매한 유심 카드로만 개통이 가능합니다.
* 휴대폰 제조사(삼성, lg등)에 문의하시면 멀티캐리어 지원여부가 가능합니다.
* 단말기와 유심의 통신사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 영상통화, 애플리케이션 등 일부 기능이 제한 또는 불가할 수 있습니다.
* 개통 이력이 없는 단말의 경우 skt 및 전산에 개통 이력을 생성하신 후에 이용 가능합니다.
선불 요금제란 기존에 소지한 휴대폰에 유심을 장착하여 서비스 사용 전 일정 금액을 지불하고 사용하는 서비스 입니다. 선택한 요금제에 대해 사전에 미리 납부하고 추가적으로 원하는 만큼만 충전해서 실속있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.
밸류컴 선불요금제
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.
자녀의 통신요금 폭탁이 걱정되는 분
단기간 휴대폰사용을 원하는분
국제전화가 필요한 국내거주 외국인
후불요금제 개통/이용이 제약이 있는 분
휴대폰 국번없이 114(무료)
FAX. 0504-842-0010
valuecomm@kpmo.co.kr
휴대폰 국번없이 114(무료)
FAX. 0504-843-0010
kt@kpmo.co.kr